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
사진나눔

HOME > 나눔터 > 사진나눔

 
작성일 : 13-03-18 11:14
리스트
거기 너 있었는가 그 때에
 글쓴이 : 문영모
프린트 조회 : 5,684  

빌리 그래함 목사님과 함께 다니며 복음성가 가수로 널리 활동하던 빌 만(Bill Mann)의 생애에 잊지 못할 기억이 있었습니다.

 

어느날 복음성가 공연을 은혜와 감동 가운데 마치고 대기실로 돌아왔을 때였습니다.

그곳에 한 여인이 그녀를 안내하는 분과 함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. 귀머거리요 벙어리요 소경인 여인이었습니다. 그 여인은 빌 만(Bill Mann)에게 마지막에 불렀던 노래를 다시 불러줄 수 있느냐고 부탁하였습니다.

그가 공연 중 마지막에 불렀던 노래는 '거기 너 있었는가' (Were you there)였습니다.

그는 기꺼이 다시 그 노래를 불렀습니다.

그 여인은 벙어리요 귀머거리였기 때문에 손가락을 말하는 사람의 입술과 성대에 대고 떨림으로 그 노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. 그래서 빌만은 바로 그 여인 앞에서 그 여인의 손을 입에 대게하고 다시 한번 찬양을 했습니다.

거기 너 있었는가 그때에,

거기 너 있었는가 그때에...

 

그러자 그 여인은 눈물을 쏟기 시작했습니다.

그리고 계속 되풀이 해서 말하였습니다.

옆에서 통역하는 분이 말합니다.

 

"I was there!"

"I was there!"

"I was there!"

"나는 거기 있었습니다."

"나는 거기 있었습니다."

 

이 여인은 유명한 헬렌 켈러(Helen Keller 1880-1968)였습니다.

거기 너 있었느냐, 아무 없었다는 비통한 이 찬양에 헬렌 켈러는 고백하고 싶었던 것입니다.

 

"아니요, 나는 도망가지 않았습니다."

"아니요, 나는 배신하지 않았습니다."

 

"나는,

나는...

나는 거기에 있었습니다."

 

그 한마디 눈물의 고백을 드리고 싶어서 헬렌 켈러는 공연이 끝난 뒤 이곳을 다시 찾아왔던 것입니다.

 

[출처] 헬렌 켈러 -거기 너 있었는가 그때에 "난 거기 있었습니다." |

  게시글 주소 : http://djcentral.net/bbs/board.php?bo_table=m42& wr_id=1739
위 자료는 저작자나 게시자의 동의없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 

다음사진 
리스트
 

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90-2번지 (우) 301-801 TEL. 042)226-9995~6 / FAX. 042) 226-9997
Copyrightⓒ2009 대전중앙성결교회 All Rights Reserved.